[Z화보] 배우 김지석-이동건, 먹는 모습마저 훈훈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섹시함과 유쾌한 우월 매력의 소유자, 배우 김지석과 이동건이 여심 사로잡는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한국 런칭 30주년을 맞은 라코스테(LACOSTE)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 속에서 김지석과 이동건은 절친임을 과시하듯 자유분방한 유쾌함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연예계에서 절친으로 유명한 그들은 ‘먹는 것도 입는 것도 통하는 친구와의 휴식’이라는 콘셉트 하에 때로는 댄디하고 시크하게, 때로는 위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석과 이동건은 봄∙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라코스테의 다양한 피케 폴로 셔츠 컬렉션과 함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어반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여 여심을 사로 잡았다. 모델처럼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인 이들은 각각의 스타일을 고급스럽고 유니크하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사용한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를 연출하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
김지석과 이동건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뇌섹남 김지석, 요즘 너무 좋아”, “이동건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훈훈해”, “나도 저 둘 사이에 끼고 싶다”, “김지석이랑 이동건, 의외의 인맥! 은근 케미 돋네”, “올 여름 내 남친룩도 저들처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김지석과 이동건의 유쾌한 화보는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옴므 플러스 5월호와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아레나옴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