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현실감 넘치는 뷰티 팁 공개 '느낌 아니까~'
[제니스뉴스=소경화 기자] ‘뷰티 개그우먼’ 김지민이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김지민은 잘못된 뷰티 정보를 바로잡고 올바른 뷰티 정보를 안내하는 프로그램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친근하고 현실감 넘치는 뷰티 팁을 공개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4년 '온스타일-겟잇뷰티 2014'에 이어 2015년 '온스타일-프리티 어벤져스',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1’ 등 개그우먼 유일의 뷰티 MC로서 독보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 이에 김지민이 그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만의 피부 지키기 노하우를 공개했다.
김지민은 가장 먼저 일상에서의 청결을 강조하며 “베개 위에 새 수건을 깔고 자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고 한 번 사용한 면은 절대 재사용 금지다. 또 베개에 누운 상태로 머리를 정수리 쪽으로 쓸어 올려 묶으면 머리 기름과 하루 종일 머리에 붙은 안 좋은 균들이 피부에 닿지 않아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다”며 수면 시간에 소소하게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점점 건조해지고 추워지는 날씨를 이길 수 있는 팁도 전했다. 김지민은 “겨울이라고 자외선에 방심하면 안 된다. 겨울엔 오히려 자외선이 강해 기미와 트러블을 유발시킬 확률이 높다. 무조건 선크림을 듬뿍 발라야 한다.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은 자기 전 입술에 꿀을 바르고 랩으로 덮고 자면 다음 날 꿀립으로 변신한다”며 특급 노하우를 전수했다.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2분에 방송한다.
사진=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