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우성, SG워너비 신곡 ‘아임미싱유’ MV 주인공 출연

2016-11-17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감우성이 SG워너비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SG워너비는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아임미싱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감우성은 티저 영상 속 짧은 등장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배우 감우성의 열연으로 마치 영화 같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따뜻한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이 필름처럼 이어진다. 이후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멍한 표정을 짓는 감우성의 모습에서 마무리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에 반전 스토리를 예고하며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한 남자의 이야기로, SG워너비의 감수성 짙은 음악과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데뷔 때부터 ‘드라마타이즈’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로 주목 받아왔다. 화려한 캐스팅에 음악과 딱 어울리는 스토리, SG워너비의 하모니가 더해져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번에도 배우 감우성이 전격 출연, 신곡 ‘아임미싱유’가 주는 음악의 감동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감우성은 지난 2014년 출연한 드라마 ‘내 생애 봄날’ 이후 2년만의 복귀 작으로 SG워너비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택했다. SG워너비의 러브콜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감우성은 "촬영하면서 계속 노래를 듣게 되는데 정말 좋다. 이 곡이 꼭 잘돼서 1위를 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보냈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9일 0시 새 미니앨범 '아워 데이즈(Our Day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임미싱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