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핫아이템] 성년의 날, 향수를 대신할 ‘성숙한 여인’을 위한 선물

2015-05-16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성년의 날이란 만 20세가 된 젊은이들에게 사회인으로서의 책임을 일깨워주고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기념일이다.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을 성년의 날로 정해 각종 행사가 진행된다.

성년을 맞이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아직 학생 신분인 경우가 많다. 특별한 날의 의미 있는 선물도 중요하지만 고가의 향수는 아직 경제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럴 때는 여성들에게 향수만큼이나 성숙한 여인에게 전하는 선물로서의 의미를 지니면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는 낮은 립스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랩코스(LAPCOS) 터치 업 립스틱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대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미네랄 워터, 코코아버터, 베리 콤플렉스 등 성분들이 입술을 보호하고, 건조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며 첫 발색 컬러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된다.

립스틱보다는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여자친구라면 버츠비(BURT'S BEES) 립 크레용을 추천한다. 립 크레용은 립밤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발색력이 돋보여 최근 젊은 여성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또한 여자친구의 트고 갈라진 입술이 걱정된다면 립스틱과 함께 보습력이 뛰어난 립 밤을 함께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해보길 권한다. 체리 씨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새콤달콤한 체리 향이 매력적인 버츠비 와일드 체리 립밤은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완벽한 립 컨디션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램코스, 버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