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그넘 국내 상륙!

2015-05-18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 아이스크림이 지난 16일 저녁 7시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방송인 정가은을 메인 MC로 한 매그넘 론칭 기념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파티에는 다양한 영역에서 트렌드를 이끌며 수 만 명의 팔로워 수를 보유한 파워 SNS 유저들 50여 명이 자리에 함께해 스타일리시한 아이콘으로서의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경험하는 등 파티를 즐겼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이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1989년 탄생 이래 현재 전 세계 51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지금까지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지난 1일 국내 공식 출시되어 매그넘을 기다려온 많은 소비자들이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파티에서 메인 MC로 활약한 방송인 정가은은 매그넘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골드와 브라운을 활용한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쥬얼리 前 멤버 이지현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초콜릿 코팅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Classic), 큼직한 아몬드가 더해져 크런치한 즐거움을 주는 아몬드(Almond), 깊고 진한 화이트 초콜릿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White)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매그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