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소울앤뷰티, 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2015-05-19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스킨소울앤뷰티(skinsoul&beauty)에서 자사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모델을 뽑는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스킨소울앤뷰티는 ‘아이빌리뷰(i belivyu)’, ‘온니온니(onnionni)’, ‘엑셀(xe.cell)’ 등의 브랜드를 면세점, 롯데백화점 및 올리브영에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는 뷰티계 한류를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는 각 브랜드별로 아이빌리뷰의 고급스러움, 온니온니의 발랄하고 섹시함, 엑셀의 기품이 넘치는 이미지를 대표하는 1인씩, 총 3인의 메인 모델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3인은 1년간 스킨소울앤뷰티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부상으로 각각 상금 500만원과 화장품 및 의상 1100만원 상당의 현물 협찬 지원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윌엔터테인먼트, 더프로액터스 등 대형기획사의 연기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방송연기 전문 연기학원인 KS트레이닝센터가 주관하며, 패션 명품 안나수이에서 의상을 협찬하고 헤어메이크업살롱 이경민포레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후원한다.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는 만 16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스킨소울몰과 KS엑터스에서 오는 2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사진=스킨소울앤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