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윤 소윤 다윤, 삼윤이 헤지스키즈 모델 발탁! '상큼 발랄' 화보 공개

2015-02-04     이주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주희 기자] 국민 자매 삼윤이가 헤지스키즈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시즌 정세윤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헤지스키즈의 클래식하고 웨어러블한 감성과 잘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헤지스키즈는 세윤이를 포함한 세 자매 모두를 모델로 발탁 '해피 플레이 해지스키즈(Happy Play HAZZYS KID'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을 함께했다.

그 나이 또래 아이답게 삼윤이는 비누방울, 케익, 킥보드 등 다양한 소품들 속에서 장난감 삼매경에 빠져 행복한 웃음을 그치지 않았다. 긴 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삼윤이 중 어느 하나 지칠 줄 모르고, 각자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협장 스탭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삼윤이는 최근 종영한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깜찍한 애교와 엉뚱한 모습들로 ‘한국 수리크루즈 세윤’, ‘냉미녀 소윤’, ‘먹방샛별 다윤’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헤지스키즈는밝고 가벼운 컨템포러리 감성의 아동복 브랜드이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hazzyskid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헤지스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