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복면검사' 김선아가 선택한 핫컬러 아이템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지난 18일에 열린 KBS2 새 수목 드라마 ‘복면검사’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김선아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3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김선아는 그동안의 공백기가 무색한 완벽한 몸매와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날 김선아는 엘리트 강력반장다운 세련된 룩(Look)과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룩을 완벽 소화해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비법은 바로 자연스러운 윤기가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 김선아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수이 원장은 “수사관이라는 역할이 주는 커리어 우먼으로서의 전문성과 동시에 김선아씨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의 메이크업 연출에 중점을 두었다. 제작발표회 특성상 강한 조명 아래에서 장시간 끊임없이 말을 해야 하기 때문에 촉촉하면서도 지속력 높은 입술 스킨 제품들을 선택했다. 땀과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철 꼭 필요한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들”라고 전했다.
이날 김선아를 가장 돋보이게 해 준 립은 촉촉한 제형의 레드 오렌지 컬러 맥(MAC)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 앳 플레이’로 전체적으로 가볍게 발라 준 후, 입술 안쪽 부분에는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매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위해 맥 프로 롱웨어 너리싱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가볍게 발라 보송하면서도 결점 없이 깨끗한 여배우의 피부를 완성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옅은 구리빛의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렛 미 팝’으로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발라 화사한 입체감을 주었다.
한편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사진=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