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할리우드 스타들의 이색 다이어트법 3
2016-12-08 소경화 기자
[제니스뉴스=소경화 기자] 매번 도전하지만 성공하기 여간 쉬운 게 아닌 다이어트. 하물며 우리도 이런데 매번 대중 앞에 완벽한 비주얼로 나서야 하는 연예인들은 어떨까. 특히 말 많고 탈 많은 할리우드에서는 다이어트가 필수 아닌 필수가 됐다. 자신만의 이색 다이어트로 완벽 다이어트에 성공한 할리우드 스타 3인방을 소개한다.
# 미란다 커 '아사이 베리'
미란다 커는 'The body beautiful with Mirandar Kerr' 유튜브 영상에서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아사이 베리'를 꼽았다. 아사이 베리 분말 한 스푼을 찬 물에 타 매일 아침 마시는 다이어트 법으로 풍부한 영양분이 체내 독소를 빼고 에너지를 최대화해 몸의 활력을 높여준다.
# 기네스 펠트로 '바나나 식초'
2009년에 발간된 '건강다이제스트' 8월 호에 따르면 기네스 펠트로는 바나나 식초로 몸매를 완벽하게 가꿨다. 바나나, 식초, 흙설탕을 섞어 만든 것을 물과 희석해 하루 3번 마시는 방법으로 몸의 독소를 배출해주며 젖산 발생을 억제시켜 피로 회복에 좋다.
# 니콜 리치 '양배추'
가녀린 몸매를 소유한 니콜 리치는 미국 FOX '심플 라이프 5'에서 '양배추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식사 때마다 찐 양배추나 양배추 수프를 마음껏 먹는 것으로 간을 전혀 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다. 운동 없이도 한 달에 5kg 이상 감량할 수 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기네스 펠트로, 니콜 리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