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 of Beauty] 변요한, 연애세포 깨우는 바이럴 영상 공개!
2015-05-21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엔프라니(ENPRANI)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가 21일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전속모델 변요한의 촉촉한 연애 이야기를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여성들이 데이트하기 전의 피부 고민을 소비자의 목소리로 담아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변요한과 실제 연애를 하는 듯한 1인칭 시점의 연애 시뮬레이션 인터렉티브 방식으로 현실감과 흥미를 더했다.
특히 영상 상영 중 데이트 코스와 받고 싶은 선물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면 변요한과의 연애 스토리가 완성되는 것이 특징. 무미건조하고 푸석한 연애세포를 촉촉하게 깨워줄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은 변요한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여자친구 신발 끈 묶어주기, ‘니가 더 이뻐’ 등의 심쿵 애교가 영상을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변요한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되는 21일부터 한 달 동안 ‘알로에 99% 수딩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럴 영상을 시청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알로에 99% 수딩젤’ 55ml 미니어처를 무료로 증정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홀리카 홀리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사진=홀리카 홀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