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연말 콘서트 개최, 황인선-황아영-안예슬-김시현 등

2016-12-23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HI엔터테인먼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프로듀스 101’의 최종 합격자 11명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지만,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간 소녀들을 무대에서 보기란 어려웠다.

아쉬워하는 팬을 위해 특유의 사교성과 털털한 성격으로 ‘황이모’란 닉네임을 얻은 가수 황인선과 신생 회사 HI엔터테인먼트가 나섰다. 황인선은 ‘프로듀스 101’의 숨은 보석들을 찾아 연말 콘서트를 준비했다.

지난 추석, ‘황이모 TV’를 통해 ‘프로듀스 101’ 연습생 15인이 게스트로 초대된 특집 방송이 방영되며 관심을 모았다. 이번 콘서트 역시 ‘황이모 TV’에서 단독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7시 서울 강남의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황아영, 황인선, 안예슬, 박하이, 운서형, 편강윤, 함예지, 김보선, 김자연, 김지성, 김홍은, 김시현, 오한아름, 황리유까지 총 14명의 소녀가 출연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MBC와 Mnet에서 활약한 조대화 PD가 연출했으며, 프로듀스 101 출신 황인선, 황아영, 박하이, 안예슬 등이 기획 및 운영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HI엔터테인먼트 황인호 대표는 “‘프로듀스 101’ 소녀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팬을 거느린 소녀는 물론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소녀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싶어 개최했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많은 숨은 보석과도 같은 소녀들의 춤과 노래를 즐기며, 뜻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HI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