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모델 11인, 크리스마스 맞이 깜짝 영상 공개
2016-12-23 소경화 기자
[제니스뉴스=소경화 기자]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모델 황세온, 정채율, 정혁, 김진경, 태은, 정호연, 한경현, 주선영, 이희수, 안아름, 유리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먼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타와 가상 부부로 활약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김진경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진경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라며 손 인사를 건넸다.
특히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태은, 정호연의 영상도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뉴욕부터 밀라노를 거쳐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정호연은 한층 프로페셔널해진 모습으로 인사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정혁은 장난기 넘치는 애교와 함께 노래를 불러 여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모델들은 루돌프, 산타,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머리띠를 착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에스팀 모델들의 크리스마스 및 새해 인사 영상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