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임상수 감독 새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발표회 속 고준희 메이크업은?

2015-05-28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28일 진행된 임상수 감독의 새로운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발표회에서 고준희의 스타일이 또 한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와일드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그녀는 제작발표회에서 더욱 짧아진 금발 머리와 그에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여성들의 워너비 룩(Look)을 보여준 고준희의 스타일링 가운데 가장 먼저 회자되고 있는 것은 바로 입술. 영화를 선보이는 제작발표회에서 고준희가 선택한 컬러는 바로 레드 립스틱이다. 블루톤의 레드 컬러를 두드리듯 톡톡 발라 고준희의 금발 머리와 하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살렸다. 고준희의 시그니쳐 아이콘인 음영 메이크업은 9가지 아이섀도우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있는 맥(MAC)의 ‘앰버 타임스 나인’의 주요 컬러를 활용했으며, 붉은 톤 립은 맥의 ‘루비우’로 알려졌다.

고준희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고준희씨의 매력적인 모습을 부각시키면서도 당당하고 화사하게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에 신경을 썼다”며, “기초 단계에서부터 립밤을 충분히 발라 각질을 잠재우고, 립스틱을 바르기 전 가벼운 루즈 파우더를 살짝 쓸어주어 보송하게 만들어 주면 오랜 시간 예쁜 입술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고 클래식한 레드 립스틱을 잘 바르는 팁을 전했다.

한편 임상수 감독과 배우 류승범, 고준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은 6월 25일 개봉된다. 고준희는 섹시한 매력은 물론 대역 없는 맨몸 액션 연기 투혼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