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READY'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EYEZ EYEZ' 확정

2017-02-22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빅톤이 미니 2집 '레디'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빅톤은 22일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미니 2집 앨범 '레디(READ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THE 2ND MINI ALBUM. READY'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아이즈 아이즈(EYEZ EYEZ)'를 시작으로 '인 디 에어(IN THE AIR)', '얼타', '이 나쁜..', '선라이즈(SUNRISE)'까지 총 5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빅톤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대해 소속사 플랜에이는 "빅톤의 미니 2집 '레디'는 '2017년 조금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준비가 됐다'는 의미를 담아 완성시켰다. 빅톤이 아티스트로서의 실력을 인정받기위한 긴 여정의 시작이 될 앨범"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타이틀곡 '아이즈 아이즈'는 한층 더 성장한 빅톤의 보컬과 랩 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9일 '빅톤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라는 포부로 가요계 데뷔한 빅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아이즈 아이즈'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2집 '레디'는 오는 3월 2일 공개된다.

 

사진=플랜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