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콘셉트 티저 영상 공개... 종이인형으로 깜짝 변신
2017-02-23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깜찍한 종이인형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러블리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알 유 레디?(R U Ready?)’의 앨범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2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이지만, 새로운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책상 위에 놓인 노트북 모니터 속에 작은 종이인형이 된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멤버 케이(Kei)는 “우와~이것 보세요. 이런 것도 가능해요”라고 말하며 종이인형이기에 가능한 자신의 행동에 놀라워한다. 이어 수정은 “내 마음대로 색깔을 바꿀 수 있다고요”라면서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소속사는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 된 앨범 콘셉트 티저 영상은 종이인형으로 변신한 러블리즈의 모습으로 과거를 떠올리게 한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 타이틀곡과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할 것이다”라면서 “기성세대에게는 지난 80년대 유행했던 추억의 장난감이었던 종이인형의 모습이 친숙하지만 신선하게 러블리즈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정규 2집 ‘알 유 레디?’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7일에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