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명불허전 반전 매력 '이러니 안 반해?'

2015-06-07     여혜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여혜란 인턴기자] 배우 이나영의 반전 스타일링이 화제다.

연예계 대표 신비주의 커플인 배우 원빈과 이나영의 깜짝 결혼 소식에 이나영의 스타일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화보와 팬사인회 현장에서 그는 섹시함과 청순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같은 가방으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

최근 액세서리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화보에서 이나영은 고혹적인 분위기의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그는 긴 생머리에 몸이 밀착되는 블랙 원피스로 등장했는데, 미니멀하고 심플한 의상에 강렬한 레드 컬러 백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터코이즈 컬러 백과 등이 파진 과감한 디자인의 화이트 점프수트로 아찔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이나영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해당 브랜드 팬사인회에서 고풍스럽고 여리여리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그는 파스텔 컬러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로 남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 백을 선택,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한편 이나영의 스타일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나영, 분위기 있다", "어렸을 때부터 내 이상형", "이나영, 원빈 마음 사로잡을만 해", "이나영 백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랑카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