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17 마이런 부산 참가접수 시작

2017-03-09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아디다스가 ‘2017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만여명의 에너지 넘치는 러너들과 부산 바다 위 광안대교를 달리는 마라톤 대회의 참가자 모집을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6일에 개최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면서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 위를 달리는 환상적인 코스는 물론 부산 시민들의 넘치는 열정과 독특한 개성을 충족시켜줄 이벤트 가득한 대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히 올 해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K 코스 외에 매년 증가하는 여성 참가자를 위해 ‘우먼스 8K(WOMEN’S 8K)’코스를 신설하는 등 여성 러너들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총 2천명의 여성 러너들이 참여하는 ‘우먼스 8K’코스는 에너지, 부스트, 스타일 총 3가지 그룹으로 나눠 레이스를 진행하게 되고, 대회 종료 후 그룹별 평균 기록으로 우승 그룹과 우승자를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전에는 부산 BCS광복, 신세계 센텀 아디다스 매장 등 에서 여성 참가자를 대상으로 요가, 트레이닝 등 마라톤 대회 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회 전날인 4월 15일에는 씨엘을 포함한 아디다스 셀럽들이 여성 러너들이 함께하는 마이런 전야제 ‘HTC 나이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매장 접수는 3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부산 등 아디다스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은 21일, 22일 양일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사진=아디다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