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봄 패션은 상큼미! 봄 맞이 패턴 아이템 5

2017-03-14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날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과감한 패턴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특히 이번 봄 트렌드는 여전히 스트라이프와 플로럴 패턴의 강세가 이어질것으로 전망하는 가운데 봄이면 다시 유행하는 패턴제품인 스트라이프와 플로럴 제품들을 모았다.

1. 봄 코트 사이에 찾아온 꽃밭, 스커트

플로럴 패턴을 가득 담은 스커트로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화사함이 돋보이는 플로럴 패턴 스커트는 올 봄 트렌드 스타일에 화려함을 더해준다. 이때 상의는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해 스타일링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2. 나들이&데일리룩에 꼭 필요한 ‘가방’

페일 가든 스타일의 플로럴 패턴으로 발랄함을 더한 가방은 옅은 색상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활용도가 높다. 화사한 가방과 함께 봄 나들이를 떠나거나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다.

3. 놀러갈 때 빠질 수 없지, ‘선글라스’

작은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쫓고 싶을 땐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플로럴 패턴을 연상시키는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는 옅은 핑크 컬러로 컬러와 패턴 트렌드를 모두 잡았다. 특히 라운드형 쉐입으로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더한 아이템이다.

4. 전통의 강호, 스트라이프를 심플하게 선보인 시계

이번 봄에도 스트라이프는 굳건하다. 스마트한 이미지를 주는 시계는 스포티하고 댄디한 느낌을 준다. 파스텔 톤의 옥스포드 셔츠와 함께 매치해 단정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5. 평범한 스트라이프와는 조금 다르게 입는 스웻셔츠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이는 스웻셔츠는 남자들의 봄 패션에 엣지를 더하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모양의 스트라이프를 한번에 적용해 ‘시 사이드 스트라이프(Seaside stripe)’를 연상시키는 스웻셔츠로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것.

유끼 글로벌 관계자는 “다양한 패턴이 유행할 2017년 봄에 가장 무난하고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패턴이 ‘플로럴’과 ‘스트라이프’”라며 “전체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간단한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사진=씨(Si), 레스포색, 블랙마틴싯봉, 다니엘웰링턴, 리버클래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