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미세먼지 속 내 피부를 부탁해! 순한 케어제품 5

2017-03-14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따뜻한 봄 날씨가 시작되는 반면에 강한 바람과 함께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피부가 예민한 이들에게 걱정을 안겨주고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성분의 제품들로 민감성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았다.

물세안이 필요 없어... 로션 타입 클렌저

아벤느의 클렌저는 물세안이 필요 없는 저자극 로션 타입 클렌저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페녹시엔타올 무첨가로 극민감성 피부도 안심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세안 후 촉촉함을 선사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신개념 필링, 벗기지 말고 닦아내세요!

닥터자르트의 마이크로 필크 필은 흔들어 사용하는 신개념 밀크 필링 제품. 벗겨내는 대신 닦아내는 타입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 결을 가꾸어준다. 마일드한 효소 필링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촘촘한 거즈면이 피부 각질을 제거해준다.

민낯인줄 알았지? 진정효과까지 탁월한 톤업크림

쏘내추럴의 센텔라 스킨 카밍 알지 크림은 붉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맑은 피부로 연출가능한 톤업 크림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 톤의 피부를 균일하게 보정시켜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데일리 민낯 보정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화장품X, 상처치료 가능한 의약외품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는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상처를 치료해주는 보조적 부분치료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보습 겔 크림 같은 사용감으로 필요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보습력이 좋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쏘내추럴의 센텔라 페이셜 씬 마스크는 얇고 슬림한 리오셀 재질의 마스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초밀착 센텔라 마스크이다. 일반 시트보다 얇은 마스크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촉촉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아벤느, 닥터자르트, 쏘내추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