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구재이 ① 신데렐라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뷰(VIEW)가 배우 구재이와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왕자를 그리워하는 아련한 ‘신데렐라’부터 꽃 보다 아름다운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리고 말괄량이 ’백설공주’까지. 2016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민효주를 완벽히 소화하고 2017년 '팔로우 미' MC로 돌아온 구재이의 매력적인 화보를 만나보자.
무도회에 다녀온 신데렐라가 현실로 돌아와 왕자를 그리워한다. 그날의 좋은 일을 생각하며 추억에 잠기고 생각에 잠긴다. 그리움과 추억이 담긴 콘셉트의 첫번째 컷은, 구재이의 아련한 표정연기가 돋보인다.
현실로 돌아온 신데렐라. 화려했던 무도회의 그날을, 또 왕자를 그리워 하는 그녀의 마음을 모른채 그 위로 따스한 햇살이 내리쬔다. 슬픔에 잠겼지만, 하늘과 햇살은 그대로다. 햇살과 현실이 대비됨을 나타내기 위해 구재이는 블랙 원피스를 착용했고, 봄 기운의 완연함을 나타내고자 오프숄더를 택했다. 하얀 피부에 블랙 원피스, 중후한 계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 컷은 의상에서부터 메이크업까지 최대한 컬러를 배제했다. 깨끗하게 표현한 피부표현에 연한 펄 베이지 섀도를 아이베이스로 깔고, 코랄 립으로 마무리했다. 헤어는 웨이브를 기반으로 한 로우 포니테일로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냈으며, 잔머리만 흐르 듯 살짝 빼어 내추럴하게 연출했다.
기획 진행: 임유리 기자 im@, 경지유 기자 juju@
포토: 김다운 포토그래퍼
영상촬영, 편집: 신승준 기자 ssj21000@, 유상우 기자 swmilk@
장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IMPERIAL PALACE SEOUL)
의상: 딘트, 리휴
슈즈: 캐롤리나 헤레나, 레이첼 콕스, 저스트 지니
액세서리: 스타일러스, 아르뉴
스타일리스트: 김은경 실장
헤어: 에스휴 졸리 부원장
메이크업: 에스휴 윤설희 디자이너
플라워 및 소품: 모던빌리프 표소라
사진=제니스글로벌,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