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벚꽃놀이엔 로맨틱 핑크 스프링룩 '핑크핑크 해'

2017-03-23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칙칙했던 모노톤의 옷들로 긴 겨울을 보냈다면, 올 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핑크 컬러 아이템들을 주목해 보자. 벚꽃을 닮은 차분한 핑크부터 화려하고 강렬한 핑크까지 봄의 컬러로 떠오른 핑크로 핑크빛 생기를 더해보자.

▶ '누드 핑크', '베이비 핑크'로 여성스러운 코디 완성

질스튜어트에서 선보인 로맨틱 무드의 레이스 원피스는 투 톤으로 이루어져 우아하고 러블리한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베이직한 누드톤 스틸레토 힐을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누드톤의 핑크 아우터나 가디건, 스커트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해주며, 모던한 컬러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청초한 핑크가 주는 부드럽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스프링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핑크 얘로우' '핫핑크'로 포인트 코디 완성

조금 더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 얘로우'와 '핫핑크' 컬러 아이템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핑크 얘로우 컬러는 화려하고 키치한 분위기로 블랙, 화이트 등의 무채색 아이템과 함께 포인트로 매치하면 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컬러의 재킷에 핫 핑크 슬립 드레스를 코디하면 우아한 페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더해 세련된 스프링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질스튜어트, 레니본, 헤지스 액세서리, 락포트, 골든듀, 레니본, 리타 모니카, 닥스 액세서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