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컷화보] 제니스글로벌 X 구재이 미공개컷 ① 모델의 위엄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뷰(VIEW)가 배우 구재이와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왕자를 그리워하는 아련한 ‘신데렐라’부터 꽃 보다 아름다운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리고 말괄량이 ’백설공주’까지.
미처 본 화보컷으로 내보낼 수 없어 살점을 도려내는 심정으로 감춰뒀던 비하인드컷을 숨겨둔 스토리와 함께 제니스뉴스 독자들에게만 몰래 공개한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민효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고,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 미’ MC로 다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팔색조 같이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구재이’가 화보 촬영을 위해 제니스뉴스와 만났다.
브라운관 속 이미지와는 다르게 털털하기로 소문난 구재이다. 첫 만남에선 "오늘 공주... 화보에요?" 라며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콘셉트에 부끄러워했다. 그러나 그는 역시 '화보장인'이다. 카메라 셔터음이 울리자 콘셉트 속 3명의 공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오똑한 콧날, 브이라인 턱선 여기에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로 섹시한 목라인을 드러냈다. 적당히 아래를 쳐다보는 시선처리와 살짝 들어올린 손 끝, 그리고 가느다란 허리까지. 어느 곳 하나 구재이가 의도하지 않은 부분이 없다.
무용전공에 모델출신, 그리고 현재 배우로까지 이어진 다양한 경력이 이번 화보를 통해 빛을 발했다. 본인의 가장 예쁜 표정과 포즈를 가장 잘 아는 구재이다.
첫 번째 컷은 무도회장에 다녀와 왕자를 그리워 하는 '신데렐라'를 표현했다. 고양이상 눈매가 강렬한 듯 보이나 그 눈빛 속에 아련함과 그리움을 가득 담았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듯 한 슬픈 얼굴이 가녀린 어깨 위에 자리했다.
한 장의 사진으로 여러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표정을 가진 구재이. 색다른 모습의 발견이다.
기획 진행: 임유리 기자 im@, 경지유 기자 juju@
포토: 김다운 포토그래퍼
영상촬영, 편집: 신승준 기자 ssj21000@, 유상우 기자 swmilk@
장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IMPERIAL PALACE SEOUL)
의상: 딘트, 리휴
슈즈: 캐롤리나 헤레나, 레이첼 콕스, 저스트 지니
액세서리: 스타일러스, 아르뉴
스타일리스트: 김은경 실장
헤어: 에스휴 졸리 부원장
메이크업: 에스휴 윤설희 디자이너
플라워 및 소품: 모던빌리프 표소라
사진=제니스글로벌,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