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7월 16일 개봉 확정! 스펙터클 우주전쟁 메인 예고편 공개
2015-06-10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영화 '픽셀'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과 게임 고수 3인방들의 우주 전쟁을 그린 '픽셀'(크리스 콜롬버스 감독)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나사(NASA)와 외계인들간의 오해로 시작된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지구 침공 히스토리가 전해지는 가운데, 이들을 상대할 유일한 게임 고수 3인방이 등장하며 메인 예고편의 본격적인 서막을 알린다. 팩맨 세계 챔피언 샘 브레너(아담 샌들러), 지네 게임 고수 러드로우 라몬소프(조쉬 게드), 동키콩 게임 지존 에디 플랜트(피터 딘클리지)가 그 주인공이다.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이 쏟아지고 게임 고수 3인방은 도심을 넘나드는 화려한 추격전, 게임 룰을 이용한 스펙터클한 명승부들을 연달아 보여주며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메인 예고편에는 긴장감 있는 비트를 자랑하는 퀸(Queen)의 대표곡 '위 윌 록 유(We Will Rock You)'가 삽입돼 게임 캐릭터들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을 묘하게 어우르고 있다.
한편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이 어느 날 갑자기 지구 침공을 선포하며 무차별 공격을 시작하고, 이에 유일하게 게임의 룰을 알고 있는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고수 3인방이 이들에게 맞서며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픽셀'은 내달 16일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UPI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