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캐롤', 뮤지컬 최초 공연실황 전막 방송... MBC 'TV예술무대' 통해 만난다

2017-04-03     임유리 기자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오!캐롤'이 MBC 'TV예술무대'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을 방송한다. 

현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곡을 엮어 만든 뮤지컬로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 등 국내 대표 스타들이 출연하는 작품이다.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 전세계 차트를 석권한 닐 세다카의 히트팝으로 신나는 쇼 뮤지컬의 진수를 선사한다. 화려하고 흥겨운 무대와 국내 정상의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개막 이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중인 뮤지컬이 TV를 통해 전막 실황이 방송되는 것은 '오!캐롤'이 최초다. 작품의 프로듀서인 쇼미디어그룹의 박영석 대표는 “'오!캐롤'은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 뿐 아니라, 학창시절 라디오에서 닐 세다카의 음악을 들고 자랐던 세대들이 너무나 좋아할 작품이다. 다양한 연령층이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하고자 TV를 통한 전막 공개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밝혔다.

뮤지컬 '오!캐롤'은 MBC ‘TV예술무대’를 통해 오는 4일과 10일 오전 1시 35분 2회에 걸쳐 방송된다. 방송되는 공연 실황은 지난 3월 28일 공연 분이며, 캐스트는 남경주, 최정원, 정상윤, 김승대 등이다. 

한편, 뮤지컬 '오!캐롤'은 1960대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다양한 커플들의 러브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오는 5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주)쇼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