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캠페인 진행... ’일상 속 지구를 위한 소소한 실천’ 제안

2017-04-05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네이처컬렉션에서 친환경 생활백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5일 LG 생활건강에서 전개하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에서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소소한 실천 사항을 담은 ‘친환경 생활 백서’와 나만의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씨앗카드’를 배포함으로써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친환경 생활백서’에는 빈 유리병 활용법, 작은 실내 정원 가꾸기, 종이컵대신 텀블러 활용하기 등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실천 가능한 7가지 내용을 담았다.

친환경 생활백서에 담긴 내용 중 한가지 이상을 실천한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네이처컬렉션 제품 또는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티켓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이처컬렉션은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씨앗 카드를 배포한다. 카드 안에는 두 종류의 씨앗이 담겨있으며 씨앗을 심고, 싹을 틔우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네이처컬렉션 친환경 생활백서 캠페인’은 5일부터 30일까지 26일 동안 진행한다.

 

사진=네이처컬렉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