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이 소개하는 봄 피부관리 꿀템 2

2017-04-06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화창하고 따뜻한 봄 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 등으로 피부 컨디션은 나빠지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올 봄 설레는 데이트와 나들이를 즐기고 싶다면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엄현경이 소개하는 팁에 주목해보자.

▶ 각질제거로 피부 컨디션 UP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에 나빠진 피부 컨디션을 올리고 싶다면 피부에 쌓인 각질부터 제거해보자. 각질제거는 피부관리의 가장 기초적인 단계로 화보 속 피부 미인 엄현경처럼 화사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봄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자극이 적고, 황사나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꿀 팁.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지친 피부는 물론 노화 피부에 제격인 디톡스 각질제거제다. 피부의 각질은 물론 독소를 배출하고, 미세먼지 정화 효과, 유착 예방은 물론 피부 보호막을 돕는 타라열매 추출물 등 자연 속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 미스트 No, 토너로 피부에 수분 공급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지속적인 수분 공급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 때 일반적인 미스트보다는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의 토너를 선택하는 것이 꿀 팁.

특히 화보 속 엄현경이 선보인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강력한 진정 효과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를 사용해 봄 시즌에 제격인 아이템이며, 잦은 야외활동에 지친 피부에 쿨링감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가볍고 끈적임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올 봄 야외활동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은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더말로지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용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말로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