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설인아, 민낯도 당당하게... 시크릿 아이템 대방출
2017-04-19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배우 설인아의 무결점 민낯 비결이 화제다.
배우 설인아가 지난 13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속 코너 '겟잇뷰티 셀프'에서 최초로 자신의 파우치와 환한 피부를 만드는 뷰티 팁을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무결점 피부를 선보인 설인아는 “속 건성이 심해 보습이 강한 제품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디션 등 중요한 일에 대비해 마스크팩을 항상 가지고 다니고 메이크업 받기 전에 마스크팩을 하면 얼굴이 활짝 핀 것 같은 효과가 있다”며 그녀만의 팁을 공개했다.
이 날 소개된 제품은 도트패치와 리프팅 마스크로 일명 ‘얼굴 핌 마스크’로 유명한 SNP화장품의 ‘텐션 리프팅 마스크팩’과 ‘유브이 퍼펙트 샤이닝 톤업 선 크림’이다.
‘텐션 리프팅 마스크팩’은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인 다음 귀에 거는 형태의 리프팅 마스크다. 리프팅 마스크로 볼과 턱을 당겨주면 도트 패치가 피부를 눌러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 설인아는 피부관리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겨 바른다며 톤업 기능과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 SPA50+, PA++++이 적용된 SNP화장품의 ‘유브이 퍼펙트 샤이닝 톤업 선 크림’을 소개했다.
한편 배우 설인아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조희지 역을 맡아 청순한 매력을 뽐내 주목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