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신곡 '우리집'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야릇+섹시' 상상력 자극

2015-06-12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2PM이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PM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자정 JYP 공식 유튜브 채널과 2PM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앨범 '넘버 파이브(NO.5)' 타이틀곡 '우리집'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남녀가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채 복도를 걷고 있다. 여자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있으며, 남자는 섹시한 슈트 핏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방문 앞 구두 소리와 함께 방문 앞 도어락의 비밀번호 '2PM'이 눌러지고, 이내 방문이 열리며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특히 영상 속 남녀의 모습이 오버랩 되며 짧게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우리집’은 시각은 물론, 청각까지 사로잡으며 섹시한 느낌을 더한다.

2PM 새 타이틀곡 '우리집'은 멤버 준케이(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및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장르에도 소하지 않는 차별화된 곡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한편 2PM은 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NO.5' 음원 및 오프라인 앨범, '우리집'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