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GD 참여 '팔레트' 티저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아이유가 타이틀곡 '팔레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최종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각 SNS 채널을 통해 정규4집 타이틀곡 '팔레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컴백에서 아이유는 음반과 동명의 신곡인 '팔레트'를 포함해 웅장한 팝발라드송 '이름에게'를 더블 타이틀로 선정했다.
타이틀곡 '팔레트'는 아이유의 프로듀싱과 더불어, 랩 메이킹 및 피처링에 빅뱅 지드래곤이 참여한 사실만으로도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팔레트'는 감각적이고 포근한 신스팝 사운드를 지니고 있다.
영상은 스물다섯 아이유가 지닌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내면을 표현하고 있다. 아이유는 헝클어진 머리로 매니시한 매력을 뿜어내거나, 마음 속 감정들을 9가지 조각 표정으로 표현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1년 5개월여 공백 끝 새롭게 발표될 아이유의 정규4집 ‘팔레트’는 뮤지션 아이유 특유의 감성으로 다채롭게 색칠된 10개 트랙들을 독창적, 실험적시도로 담아낸 웰메이드 음반이다.
여기에는 아이유의 프로듀싱을 바탕으로 빅뱅의 지드래곤, 이병우, 손성제, 이종훈, 선우정아, 오혁, 샘김, 김제휘 등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의 음원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같은 날 오후 아이유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홀에서 컴백 기념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