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트레킹부터 피크닉까지’ 황금연휴 야외활동 추천템 3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 이에 제니스뉴스가 5월의 황금연휴를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 쿨링 워킹화 : 가족과 함께하는 트레킹 필수 아이템
평소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이번 연휴, 트레킹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트레킹을 할 때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은 바로 신발이다. 어떤 신발을 신고 걷느냐에 따라 발의 피로도와 운동효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네파 프리워크 워킹화는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와 클라우드에 에어 시스템 적용 등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워킹화다. 착화시 발등에서부터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고 장시간 보행에도 일정 온도를 유지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 방풍재킷 : 온 가족이 떠나는 피크닉의 추천 아이템
어린이 날이 끼어있는 이번 황금연휴 기간에 아이들과 함께 도심 근교로 떠나는 나들이는 어떨까. 이 때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바람을 막아주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에 주목해보자.
이에 추천하는 아이템은 네파의 루나 방풍재킷이다. 루나 방풍재킷은 화사한 컬러 구성과 방풍, 통풍 기능이 돋보이는 재킷이다. 또한 성인용과 아동용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하다.
■ 기능성 웨어 : 기능성+스타일, 운동하는 패피를 위한 아이템
황금연휴를 맞이해 그 동안 못 했던 운동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쾌적한 활동을 도와주는 기능성 웨어를 추천한다. 최근 출시되는 기능성 웨어는 운동 효과를 높여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이에 제안하는 제품은 네파 프리모션. 이 프리모션은 바디라인을 살리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기능성웨어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돕는다. 특히 등 부위의 스파이럴 라인은 등과 어깨에 맞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근육을 받쳐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피로도를 줄여준다.
사진=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