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말레이시아 뜨겁게 달궜다... 팬사인회 대성황

2017-04-30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이광수가 말레이시아에서 현지 팬들과 만났다.

​지난 29일(현지시간) 클레어스 코리아 전속모델 이광수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에서 열린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사인회에 참석, 대세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사인회는 사전추첨을 통해 당첨된 약 100여 명의 팬들과 행사장을 가득 채운 현지 언론의 열띤 취재 경쟁 속에서 진행됐다. 사인회가 시작되자 이광수는 밝은 미소로 현지 팬들과 눈을 마주치며 인사를 나누고 정성스레 사인을 했다.

​이어 그는 럭키드로우 행사에서 팬들과 다양한 포즈로 함께 사진을 찍는 등 긴 행사시간에도 불구하고 말레이시아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이광수는 다정다감함으로 팬들을 감동시켰고, 행사장에는 수천 명의 인파가 몰리는 진풍경이 그려졌다.

​이날 이광수에 대한 현지 언론의 관심 또한 뜨거웠다. 방송국, 신문, 매거진 등 말레이시아 현지 매체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으며 이광수를 향한 언론사의 질문이 쏟아졌다. 이에 이광수는 시종일관 밝고 여유로운 미소와 위트 넘치는 대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광수는 최근 영화 ‘탐정2’ 출연을 확정하며 촬영을 준비 중이다.

 

사진=클레어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