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출시... 여름 패션 해결

2017-05-11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네파가 애슬레저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티셔츠를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11일 더운 여름철에 쾌적할 수 있도록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폴로 티셔츠다. 이 제품은 카라 앞쪽에 히든 키퍼를 적용해 활동 시 카라의 변형을 막아줘 항상 단정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단 양쪽에 트임을 줘 활동성을 강화했고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하게 컬러를 구성해 쿨비즈룩, 피크닉룩, 하이킹룩 등 여러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주력 제품인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ONSO)’ 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

마지막으로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좋은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구김과 보풀발생이 적고 형태안정성이 뛰어나 여름철에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네파 상품본무 이희주 전무는 “폴로 티셔츠는 애슬레저룩과 비즈니스룩 모두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며 “로맨틱한 바캉스부터 격식이 필요한 비즈니스 업무까지 올 여름에 언제 어디서나 맵시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로 당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 신제품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등 무채색부터 레드,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