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X뉴발란스, 기능성+트렌디 잡은 '썸머 레저'출시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김연아가 뉴발란스 썸머 컬렉션에 참여했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12일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김연아와 함께한 ‘썸머 레저(SUMMER LEISURE)’라인 출시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이번 라인은 뉴발란스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 선수가 자신의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에 참여해 주목 받았다. 스포츠를 즐기면서 아름답게 몸을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고려한 스포츠 웨어로 기능성과 트렌드한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레저 라인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다. 뉴발란스 우먼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크롭톱의 시즌 상품인 ‘썸머 크롭톱’과 ‘워터 레깅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썸머 크롭톱은 일반 브라톱보다 긴 길이로 활동성을 자랑하며 옆구리 군살을 가려주는 몸매 보정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기존 크롭톱 제품에 물기, 땀을 쉽게 건조하는 스피드 드라이 기능과 자외선을 막아주는 UV 차단 소재를 더해 운동복은 물론 수중활동 시 래시가드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워터 레깅스는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이스트 10부 기장의 편안한 핏과 허리 군살을 정리해주는 몸매 보정 효과를 제공해, 보다 슬림한 보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UV 차단 및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강화해 비치용 뿐만 아니라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뉴발란스가 김연아와 함께한 썸머 레저 컬렉션은 우먼스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뉴발란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