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클로젯, 서머 룩북 공개... 커플룩으로 제격

2017-05-12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비욘드 클로젯이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12일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룩북을 공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의 2017 S/S 테마 '믹스 라운지(MIX ROUNGE)'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룩북은 다양한 문화가 섞여 어우러진 청춘들의 모습을 담았다. 라운지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새로운 공간으로 계층과 성별, 철학, 정치, 계절을 뛰어넘어 모든 것이 섞인 공간이다.

공개된 룩북은 유머러스한 모습의 남자와 여자, 동물과 식물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자수를 멋스럽게 담아낸 비욘드 클로젯의 서머 시즌 신상품을 담았다. 비욘드 클로젯은 청량감 넘치는 컬러를 배경으로 여름을 즐기는 모델들의 모습과 함께 티셔츠와 셔츠, 베스트 등 여름 시즌 추천 아이템을 소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의 베스트 셀러인 노맨틱 라인 또한 이번 룩북에서 빛을 발했다. ‘로맨틱하지 않다’는 의미를 담은 노맨틱라인은 역설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시즌,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그래픽은 티셔츠, 셔츠와 더불어 에코백, 볼캡, 핸드폰 케이스 등에 담겨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비욘드 클로젯은 페스티벌,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에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제안했다. 같은 제품을 다른 컬러로 선택해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성하거나 자수와 그래픽만으로 통일감을 부여해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 2017 서머 룩북은 12일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했다. 룩북 속 제품들은 비욘드 클로젯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비욘드 클로젯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