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X뉴발란스, ‘크루즈’ 화보 공개... 톱모델의 일상은?
2017-05-15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톱모델 한혜진이 뉴발란스 화보를 통해 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15일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퍼포먼스 러닝화 ‘크루즈(CRUZ)’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한혜진은 건강한 매력으로 패션계뿐만 아니라 방송,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모델테이너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솔직한 입담과 털털한 성격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새로운 예능 블루칩으로 등극해 화제다.
이번 화보는 모델 한혜진의 하루 일과를 표현해 그의 일, 휴식, 운동 등 평범한 일상 모습을 담았다. 이번 화보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평상시 휴식을 취하거나 일과를 마친 후 자기관리를 위해 운동하는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혜진은 운동화 크루즈와 함께 하이엔드 패션부터 스포티한 트레이닝룩, 내추럴한 데일리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미니 원피스와 스포티한 청청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화보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된 뉴발란스 크루즈는 러닝화로서 기능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뽐내면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레시폼 미드솔이 적용돼 뛰어난 쿠셔닝과 함께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다.
한편 한혜진과 뉴발란스가 함께 한 이번 크루즈 화보는 뉴발란스 퍼포먼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뉴발란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