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봄비 허니 모이스트’ 출시... 꿀광 피부 완성템
2017-05-15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파파레서피가 새로운 보습 라인을 선보였다.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15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을 출시했다.
파파레서피의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은 꿀 추출물과 퀸즈 멀티 콤플렉스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라인이다.
특히 ‘퀸즈 멀티 콤플렉스’는 피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로얄젤리단백질을 배합한 성분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은 스킨, 에멀젼, 크림, 미스트,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로 구성했다. ‘봄비 허니 모이스트 클렌징 오일’은 한 번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세안 후에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파파레서피는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품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세트 구매 시 재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파파레서피의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은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파파레서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