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컴플리트'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데뷔곡 '비밀' 편곡ver. 수록

2015-06-18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비투비는 1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컴플리트(Complete)'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13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각기 다른 장르의 곡들을 담았으며 비투비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지친 일상을 살고 있는 지금의 청춘들을 위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알앤비(R&B) 발라드 넘버다.

수록곡 '오픈(Open)'은 멤버 민혁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 곡은 한층 성숙해진 비투비의 남성미를 녹여냈으며,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랩과 드라마틱한 보컬 전개로 비투비의 절제된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그는 친구의 여자친구에게 반해버린 스토리를 재치있게 표현한 수록곡 '친구의 여자친구'의 작사에 함께 참여했다. 그 외의 수록곡 '북 치고 장구 치고'와 '어기여차 디여차'는 비투비만의 에너제틱한 스웨그가 넘치는 댄스 트랙이다.

특히 비투비 데뷔곡 '비밀'의 어쿠스틱 버전인 보너스 트랙은 지난해 열린 비투비 국내 첫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것으로, 이후 음원 공개에 대한 팬들의 꾸준한 문의가 이어졌던 상황. 이에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컴플리트'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