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7-05-25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정샘물이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PLOPS)’를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정샘물 플롭스는 '메이크업의 매력과 마법 같은 컬러에 빠져버리는 공간'을 콘셉트로 한다. 선, 색, 결을 살리는 입체적인 효과와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되는 메이크업이 꿈과 판타지, 사랑의 즐거움에 빠지게 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정샘물 플롭스는 총 3층으로 이뤄졌으며 1층은 정샘물의 모든 제품을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트라이(TRY)공간이다. 2층은 아티스트 룸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을 감상하고 제품을 체험하며 코스메틱 가든에서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하 1층은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고 음료를 음미할 수 있는 조이(JOY) 공간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층별로 마련했다. 층별 미션을 모두 수행 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방문객 모두에게 정샘물 베스트 셀러 물크림과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정샘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 오픈 행사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정샘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