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잭슨-JB, 리복 론칭 행사서 시선집중... 덕심 유발 비주얼 칭찬해
2017-05-27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갓세븐 잭슨와 제이비가 리복 론칭 행사에 나타났다.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잭슨과 제이비(JB)가 지난 26일 비이커 한남점에서 열린 리복 ‘펌프슈프림 블랙 앤 화이트’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장에서 잭슨과 제이비는 시종일관 훈훈한 미소와 함께 자유롭게 리복의 신제품을 체험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포토월 앞에서 각종 포즈를 취하며 그들의 개성을 가감없이 드러내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잭슨과 제이비가 신은 리복의 펌프슈프림 블랙 앤 화이트는 어퍼에서부터 아웃솔에 이르기까지 신발 전체가 올블랙과 올화이트인 단일 색상으로 구성된 러닝 스니커즈다.
패션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답게 엔지니어드메쉬 소재가 발의 통기성을 높여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24일 일본 네 번째 싱글앨범 ‘마이 스웨거(MY SWAGGER)’를 발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오는 6월 24일, 25일 양일간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갓세븐 아레나 스페셜 2017 마이 스웨거’를 앞두고 있다.
사진=리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