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 참가... 글로벌 진출 발판
2017-05-27 오지은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크레모랩이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서 호평을 받았다.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7 제 22회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크레모랩은 ‘2017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수분 라인, ‘오투 꾸뛰르’ 수분 라인 등을 전시하는 단독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해 바이어와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박람회 기간 동안 크레모랩 부스에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제품에 대한 문의가 활발하게 진행되는 등 크레모랩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바이어들은 브랜드의 독창성에 많은 관심을 가졌으며 실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수분력 등 제품력에 감탄했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올해 처음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는데 세계적인 바이어들과 고객들로부터 문의와 상담이 활발히 이뤄져 크레모랩이 글로벌로 제품력을 인정받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크레모랩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2017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 화장품 미용 박람회로 2500여개 이상의 업채가 참가했다.
사진=크레모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