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X레나, '제로그램커버, 1g을 맞춰라’ 이벤트 진행

2017-06-08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투쿨포스쿨이 뷰티 크리에이터 레나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8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제로그램커버, 1g을 맞춰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로그램커버, 1g을 맞춰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에어’의 초경량, 초밀착, 퀵커버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일명 ‘제로그램커버’로 불리는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에어’는 에어블렌딩 공법을 적용한 포뮬러로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밀착된다. 결 남김 없이 커버되며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줘 무더워지는 날씨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이번 행사는 뷰티크리에이터 ‘레나’가 함께 참여한다. 파운데이션을 저울에 달아 1g을 정확하게 맞추는 사람은 레나가 직접 수정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소정의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고 가벼운 피부 표현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1g으로도 빠르고 가볍게 말착, 커버되는 투쿨포스쿨의 파운데이션을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유쾌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뷰티크리에이터 레나가 직접 시연하는 ‘성형메이크업’ 팁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그램커버, 1g을 맞춰라’ 프로모션은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 메인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투쿨포스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