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설현 매력? 운동 하자마자 근육 붙는 핫 바디"(AOA 쇼케이스)
2015-06-22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에이오에이(AOA) 멤버 초아가 설현의 매력에 대해 밝혔다.
22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AOA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설현은 "많은 곳에서 모습을 보이다보니 '바쁘지 않느냐'고 여쭤보시는데 개인활동을 다른 멤버들도 같이 하고 있어서 다들 바쁘긴 하다"며 "다들 바쁘지만, 개인활동을 할 때에는 멤버들이 없어서 외로운 것은 있다. 오랜만에 이렇게 같이 활동하게 되어서 신나는 마음으로 앨범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다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것이 매력이 아닌가 싶다"고 답을 하자, 초아가 "설현은 핫 바디(Hot body)가 매력적이다. 모델 출신이어서 그런지 운동을 하자 마자 근육이 엄청 붙는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자정에 공개된 '하트 어택'에는 타이틀곡 '심쿵해'를 비롯, '러브 미(Luv Me)' '들어와' '한 개' '진짜' '초콜릿(Chocolat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신조어 '심쿵(심장 쿵)'으로 표현한 것으로, 중독적인 후렴구와 함께 멤버들의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