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튜버’ 라뮤끄X어퓨, 컬래버 에디션 론칭... 초보자도 쉽게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가 어퓨와 만났다.
에이블씨엔씨가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13일 “‘라뮤끄 에디션’ 5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함께한 라뮤끄는 유튜브에서 68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다. 일상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구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어퓨에서 론칭한 라뮤끄 에디션은 ‘어퓨 컨트로빙 마스터’, ‘어퓨 컬러 립 스테인’, ‘컬러 컨트롤 립스틱’, ‘매트 샤프 라이너’, ‘컬링-업 마스카라’로 구성했다.
먼저 어퓨 컨트로빙 마스터는 결점 커버부터 윤곽 셰이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베이스메이크업 6구 팔레트다. 컨실러와 하이라이터, 셰이딩이 각각 2가지씩 준비됐다.
어퓨 컬러 립 스테인은 생생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립 틴트다. 롱 래스팅이 특징인 벨벳 타입과 촉촉한 젤 타입이 색상별로 각각 2품목씩 구성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한 제품에 들어있는 ‘컬러 컨트롤 립스틱’은 립 메이크업의 명도를 조절해 피부 톤에 맞는 입술 표현을 돕는다.
이외에도 깊고 세련된 눈매 연출을 돕는 ‘매트 샤프 라이너’ 2품목과 속눈썹에 볼륨과 탄력을 주는 ‘컬링-업 마스카라’ 등이 라뮤끄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신제품 공개와 함께 어퓨 측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라뮤끄 에디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과 제품 활용 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어퓨의 주 소비자층인 20대 여성들이 쉽게 사용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제품을 개발했다”며 “독특하면서도 편리한 제품으로 다양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시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와 어퓨가 협업한 ‘라뮤끄 에디션’은 전국 어퓨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어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