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만다리나덕 ‘오사카’ 화보서 잘생쁨 뽐내

2017-06-14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박보검이 화보서 여심저격 비주얼을 뽐냈다.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이 14일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와 함께 백팩 ‘오사카(OSAKA)’ 출시를 알렸다.

신제품 오사카는 1980년 대에 사랑 받았던 자사 ‘유틸리티(UTILITY)’ 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볼드한 조직감의 코팅 캔버스 소재와 부드러운 소가죽을 적용해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오사카와 함께 캐주얼한 패션을 연출해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처럼 박보검이 연출한 어반 캐주얼 무드의 아웃핏과 오사카를 매치하면 세미 포멀룩 등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오사카는 데일리로 연출하기 좋은 블랙, 클래식하면서 빈티지 무드의 브라운, 트렌디한 감성의 화이트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면 지퍼 포켓과 넉넉한 깊이의 메인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갖췄다. 상단 플랩은 소지품 용량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박보검이 착용해 화제가 된 막다리나덕의 신제품 오사카는 전국 만다리나덕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만다리나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