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여름 빅 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

2017-06-21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퓨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어퓨가 “21일부터 25일 까지 천여 가지 제품을 최고 50%까지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 제품은 30%에서 50%까지, 메이크업 제품은 10%에서 30%까지 각각 할인 판매한다.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호평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등 퓨어 블록 선크림 시리즈를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사해 소금 성분을 함유한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과 마이크로 입자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도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 ‘젤리퐁섀도’, ‘로즈 루어 립스틱’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사랑 받는 ‘어퓨 원더 텐션 팩트’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 팀장은 “이번 빅 세일은 어퓨 제품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10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어퓨 빅 세일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도 가능하다.


사진=어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