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클라라 ② Legend Clara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이 배우 클라라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연기, 음악, 모델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클라라가 슈즈 브랜드 페이퍼플레인과의 화보 촬영을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클라라 화보는 김다운 포토그래퍼의 촬영 아래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먼저 상큼 발랄 핀업걸을 모티브로 한 ‘핀업 클라라’(Pin-up Clara)와 클라라의 레전드 시구 패션을 재현한 ‘레전드 클라라’(Legend Clara), 그리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담은 ‘리얼 클라라’(Real Clara)까지 총 3가지 스토리를 화보에 담았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클라라의 매력적인 화보를 바로 만나보자.
이번 콘셉트는 클라라의 시구 패션을 재현했다. 레전드 시구여신의 귀환을 표현한 이번 이미지는 타이트한 레깅스와 크롭 상의를 매치해 클라라의 가느다란 허리와 다리라인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시구 당시 그라운드를 밟을 때와 마찬가지로 슈즈는 운동화를 착용해 레전드 클라라를 재현했다.
레깅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배우가 있었던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비비드 컬러의 타이트한 하의와 짧은 상의를 부러워할 만한 몸매로 어색함 없이 소화해냈다.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이어지는 굵은 S라인과 탄탄한 애플힙이 특히 돋보이는 컷. 여기에 매혹적인 클라라 눈빛과 11자 복근까지 더해져 매혹적으로 그려냈다. 1번 콘셉트가 상큼 발랄 핀업걸을 표현했다면, 이번 컷은 섹시하고 또 아련하다.
센 언니가 나타났다. 눈빛도 표정도 그리고 포즈도 영락없는 센 언니다. 클라라는 이번 콘셉트에서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착용했다. 레전드 시구의상을 모티브로 했으나,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였던 기존 시구패션과 차별화를 두고자 색감 있는 컬러 의상을 택했다.
때문에 오렌지 컬러의 하의와 팝한 프린트의 상의, 그리고 모자까지 어우러져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레깅스 패션을 완성했다. 슈즈 역시 컬러풀한 의상에 맞춰 핑크 포인트가 가미된 운동화를 택했다.
총괄기획: 임유리 im@
기획진행: 경지유 juju@
포토: 김다운(다운스튜디오)
영상촬영: 신승준 ssj21000@
영상편집: 박수진 parksj@
장소: 다운스튜디오
헤어: 졸리(에스휴)
메이크업: 홍명연(에스휴)
신발: 페이퍼플레인
의상: 아디다스, 스텔라맥카트니, 게스, 오그휙, 스타일난다
액세서리: 베디바이 베디베로, 그랭드보떼, 싱클레오 스튜디오
스타일링: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