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보석 빛깔 아이팔레트 4종 출시

2017-06-22     성지수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주얼 디파인 아이팔레트’를 론칭했다.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22일 주얼 디파인 아이팔레트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주얼 디파인 아이팔레트는 풍부한 눈매 연출과 영롱한 빚을 선사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데일리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팔레트는 스킨 톤, 포인트 컬러, 라이너 컬러가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돼 다양한 눈매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한번의 터치로 자연스러운 발색과 선명한 음영을 줄 수 있어 실용적인 메이크업 제품이다.

또한 아이팔레트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시그니처 성분인 주얼 콤플렉스를 함유해 은은한 펄감이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진주, 자수정, 토르말린, 루비, 토파즈 등의 보석 빛 파우더가 파장 반사를 일으켜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주얼 디파인 아이팔레트는 브라운 헤이즈, 베리 로맨틱, 탠저린 위트, 누드 블러시 등 총 4개의 테마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른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주얼 디파인 아이팔레트는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뷰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