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촉촉 호랑이 클렌징폼, 론칭과 동시에 파격할인 이벤트 실시!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피부관리의 기본은 깨끗한 세안. 이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클렌징 제품이 론칭과 동시에 파격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뷰티전문기업 아라코스는 다년간의 기획과 개발기간 끝에 최근 자사 브랜드인 ‘포시즌 뷰티하우스’의 첫 제품으로 ‘순수촉촉 호랑이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세정과 진정은 물론 보습, 피부 탄력, 각화 주기 순환, 피부톤업, 독소 제거를 중점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마시멜로 같은 끈적한 제형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내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처치유에 탁월한 병풀이나 보습에 탁월한 서양장미, 노화 방지에 탁월한 석류, 해독작용에 탁월한 브로콜리 및 피부 활력과 미백에 좋은 다수의 고급 원료들이 함유되었다. 특히 병풀은 유명 피부 재생연고에도 사용될 정도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균을 억제하며 콜라겐 활성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라코스는 순수촉촉 호랑이 클렌징폼 출시에 맞춰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파격 인하와 더불어 1+1 증정, 무료배송도 실시된다. 여기에 선착순 100명에게는 집중 세안에 필수품인 세안 브러시를 증정하고, 풍성한 거품을 위한 세안망도 1000세트 한정 제공한다.
아라코스 조영민 대표는 “보통 유명 소셜커머스는 제품이 검증된 후 딜이 가능한 구조인데, 론칭과 동시에 이벤트까지 진행되었다. 이에 파격 이벤트로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아라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