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바다-태양 담은 ‘피스 러브 앤 비치 컬렉션’ 출시

2017-06-28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바비 브라운이 자연과 만났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28일 “건강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바캉스룩 연출을 돕는 ‘피스 러브 앤 비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피스 러브 앤 비치는 바다, 모래, 태양 등 여름 해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풍경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블루와 누드, 골드 톤의 섀도로 조합한 아이 섀도 트리오와 하이라이이팅 파우더, 네이비 컬러의 네일 폴리시로 구성했다.

특히 메인 제품인 아이 섀도 트리오는 메탈릭, 쉬머, 스파클 등 서로 다른 세 가지 텍스처의 섀도로 조합한 것이 특징. 한 개 팔레트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세 가지 리미티드 셰이드로 출시한다. 실키한 텍스처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을 함유해 가벼운 터치로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피스 러브 앤 비치 컬렉션의 메인 컬러인 블루, 누드, 골드는 색의 조합에 따라 마린룩부터 시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컬러다”며 “누드와 골드 톤의 섀도를 분위기에 맞게 레이어링하고 시원한 네이비 컬러의 네일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바비 브라운 피스 러브 앤 비치 컬렉션은 오는 30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바비 브라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