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신’ 이상민, 화장품 모델 발탁... 남다른 뷰티팁 공개

2017-06-28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이상민이 화장품 모델로 활약한다.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가 28일 “최근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이상민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상민은 평소 아티스트의 도움 없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한 방송에서 흑설탕과 요구르트를 이용한 스크럽, 럭셔리 미스트 제조법을 소개해 ‘뷰티의 신’으로 떠오르고 있다.

닥터지는 모델 선정을 알리며 이상민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거 하나면 돼’라는 제목으로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과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를 이용해 이상민만의 뷰티 팁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상민 특유의 능청 연기와 노련미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이상민이 선택한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SPF50+ PA++++은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또한 평소 미스트 사랑으로 유명한 이상민이 소개한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는 산호수와 대나무수를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안개 같은 미세 입자로 빠른 피부 흡수를 돕는다.

닥터지 관계자는 “블랙 슈트를 입은 이상민 씨의 멋진 모습과 대비되는 반전 스토리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던 신선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닥터지는 새롭고 흥미로운 뷰티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민과 함께한 영상은 닥터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SPF50+ PA++++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는 드럭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해당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닥터지 제공